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폴미 이용안내

폴미 이용안내

폴미 이용안내 게시판 입니다. 즐거운 하루 만들어 가요.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FAQ) 모음 입니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1.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비회원 구매'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비회원의 주문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조회 페이지의 '비회원 로그인' 버튼을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비회원 구매 후 주문번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고객님께 알림메시지(문자 or 카카오톡)가 전송됩니다. 해당 메시지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 문의해주세요.

4.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회원 등록 직후,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단, 할인 쿠폰의 금액은 발급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원 등록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

5.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6.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7.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

8.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배송 비용은 3,000원입니다.
※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9.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품질 확인 후 발송되며, 발송일 기준 1~5일 소요됩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 다만, 상품 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 싶은 주문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배송 마감 시간인 오후 12시 이후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이더라도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상품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반품하고 싶은 주문 건의 '반품신청' 혹은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해 반품/교환 사유를 입력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경우에만 반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일 경우,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 처리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 수거는 접수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므로, 고객님께서 별도 택배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 접수, 7일 이내 도착해야 반품/교환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3.상품 반품/교환 진행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사항은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
※ 교환 및 반품배송비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14.상품 반품 후 환불은 언제 진행되나요?

카드결제 & 실시간계좌이체 건의 경우 상품 도착/확인 후 환불까지 약 5~7일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 건의 경우 상품 도착/확인 후 환불까지 약 1~2일 소요됩니다. 

15.상품 반품/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고객 부주의로 파손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구성품인 폴리백, 바코드, 택의 훼손 시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발급 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 - 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7.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 예금주